본문 바로가기
주절주절/게임뉴스

4월달 PSN플러스 무료게임 안내

by ss0924 2021. 4.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비입니다.

지난 3월 AAA급 게임인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작이 PSN플러스 무료로 풀리고 나서 과연 4월달은 어떤 게임이 무료로 나오게 될까 라는 즐거운 기다림이 있었습니다.

 

- PSN플러스 무료게임은 PSN플러스 월정액에 가입해야 무료로 받으시고 가입기간동안 무료로 플레이가능합니다.가입기간이 지나면 플레이 하실수 없고 PSN플러스에 다시 가입하시면 다시 플레이 가능합니다.-

 

오늘에서야 공개된 4월6일부터 약 한달간 다운로드와 무료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리스트가 나왔습니다.

 

 

 

이번달은 좀비게임특집 인가 봅니다.

데이즈곤과 좀비아미4를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는데요.

 

게임들의 설명을 조금 드리자면,데이즈곤은 현재 플스5를 가지고 있고 PSN플러스에 가입되어 있으면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이고 4월6일 부터는 플스4 유저분들도 즐기실수 있게 되었습니다.

 

데이즈곤은 알수 없는 바이러스에 의하여 아포칼립스가 된 태평양 연안 북서부를 무대로 하는 오픈월드 TPS게임입니다.

 

 

 

출시 초반에는 각종 버그와 최적화가 되어 있지 않아 게임계의 정복동 데복동이라고 불렸으나 지금은 각종패치 작업으로 갓겜 반열에 오른 수작입니다.

메인 스토리라인도 훌륭하고 그래픽도 준수하며 특히나 호드때거지들과 싸울땐 엄청난 수의 좀비에 압도 되면서 긴장감 넘치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이곳저곳 누비면서 탐험하는 맛도 있고, 메인스토리 보는 맛도 좋으니 꼭 플레이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게임 상당히 재미있고 제 인생게임 반열에 오를뻔 했습니다 ㅋㅋ

 

두번째 게임은 좀비아미4입니다.

쉽게 생각하시면 레프트데드류의 학살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스나이퍼엘리트를 만든회사에서 출시한 게임으로 정말 좀비 부수는 맛이 일품이며,특유의 엑스레이샷-일명 고X샷-연출과 만약 세계전쟁이 좀비가 일으켯다면 이라는 가상에서 출발 하고 약간은 병맛스러운 설정이 돋보이는 게임입니다.

특히 히틀러가 좀비대장으로 나오는데 ㅋㅋㅋ해보셔야 그느낌을 알 수 있습니다.

 

최대 4인 코옵가능 하고 친구들과 유쾌하게 좀비 썰고 싶으신 분들께 강추합니다ㅋ

 

4월달 PSN플러스 무료게임을 알아봤는데요, 플스5 유저로서 플스5용이 없다는게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데이즈곤이라는 훌륭한 타이틀과 좀비아미4라는 킬링타임용 타이틀이 무료로 풀려줘서 기분은 좋습니다~!

 

4월 말에는 호라이즌 제로 던 컴플리트에디션도 PLAY AT HOME게임으로 무료로 풀리고 참 이래저래 좋은 달이 될 듯 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

 

안녕~!

 

반응형